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현정 서울시의원,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
서울복지신문 주최 시상식에서 복지정책부문 서울복지신문 사장상 수상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12/11 [17:13]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오현정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광진2)은 지난 7일 오후 서울시청 후생동 4층 강당에서 열린 9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시상식에서 복지정책 부문 서울복지신문사장상을 수상했다.

 

▲ 사회복지대상을 수상한 오현정 의원(왼쪽에서 2번째)     © 디지털광진

 

 

올해 9회째 실시한 서울사회복지대상은 서울복지신문이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서울시, 서울시의회가 후원하는 상으로, 사회복지분야에서 헌신한 지방자치단체장, 광역·기초단체 의원, 공무원 및 복지단체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는 상이다.

 

오현정 의원은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참전유공자 처우개선을 위해 서울시 참전유공자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개정하여 참전유공자들의 수당을 월 5만원에서 10만원으로 확대하였고 영세자영업자 및 특수형태고용 노동자에 대해 차별 없이 건강권을 보장하는 등 의료보장제도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서울특별시 서울형 유급병가 지원에 관한 조례를 제정하는 등 서울시 복지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오현정 의원은 “2019년에도 사회에서 소외되기 쉬운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듣고 이를 서울시 복지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는 현장 중심, 정책 중심의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할 것이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오현정 의원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2/11 [17:13]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