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포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평등 시각에서 자치구 사업보기’
광진포럼, 10일 동부여성발전센터 강당에서 12월 정례포럼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12/06 [18:13]

 광진구민들의 토론광장인 광진포럼(광진주민연대, 건국대 커뮤니티비즈니스센터, 건국대 LINC사업단+, 디지털 광진, 광진시민허브)에서는 10성평등 시각에서 자치구 사업보기를 주제로 12월 정례포럼을 개최한다.

 

광진포럼이 주최하고 광진여성모임 라랄라와 광진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성분과, 동서울여성회, 동부여성발전센터 주관하는 이번 정례포럼은 성평등 관섬으로 자치구의 정책을 분석하고 공론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10일 오후 7시 동부여성발전센터 강당에서 개최되는 포럼에서는 동서울여성회 조이다혜 회장이 성평등 관점으로 정책 바라보기-2018 젠더거버넌스 사례를 통해를 주제로 발제를 하며, 광진여성모임 신동주 씨가 광진구의 2018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사업을 주제로 광진구의 성평등 정책을 분석할 예정이다.

 

발제가 끝난 후에는 서울여성가족재단 오나경 연구원이 서울시 젠더거버넌스 사업에 대한 이해 및 의미를 주제로, 광진여성모임 모은정 씨가 양성평등기금사업 추진배경과 의미 및 제안을 주제로 토론한다.

 

발제 및 제안이 끝난 후에는 청중들과의 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다. 광진포럼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없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광진주민연대(전화 466-9390)로 문의하면 된다.

 

▲ 12월 광진포럼 '성평등 시각에서 자치구 사업보기'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2/06 [18:13]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