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노인복지관, 나눔카와 함께 한 사랑의 김장나눔
6일 복지관에서 김장나눔 행사. 어르신 200명에게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디지털광진
 

광진노인종합복지관(관장 화평 스님)6일 나눔카(쏘카, 그린카)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 6일 봉사자들이 광진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     © 디지털광진

 

 

이 행사는 쏘카, 그린카의 후원과 서울시, 서울시복지재단의 지원으로 진행되었으며, 담근 김장김치는 지역의 저소득 어르신 200명에게 전달되었다.

 

나눔카에서는 직원들이 봉사자로 참여해 직접 김장을 담그고, 어르신 가정으로 배달도 해 드렸다. 이날 행사에는 나눔카 자원봉사자 25명과 서울시의회 오현정 의원, 서울시복지재단 홍영준 대표이사도 함께 참석하여 봉사자들을 격려했다.

 

쏘카, 그린카에서는 이번 행사를 위해 35,741,000원을 후원하였으며, 광진구를 시작으로 성북구, 중랑구, 동대문구에서도 김장나눔 행사가 진행된다. 4개구 총900명의 독거어르신들께 맛있는 김장이 전달 될 예정이다.

 

행사를 진행 한 광진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지역 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수 있었던 것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도움이 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추운 겨울을 앞두고 우리사회의 따뜻한 나눔활동이 지속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김장나눔 행사를 마무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봉사자들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11/07 [17:59]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