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남운전면허시험장, 중학생 대상“비전체험학교”성료
강남구와 송파구 소재 11개교 학생 170명 대상으로 비전체험학교 진행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10/31 [15:54]

서울 강남운전면허시험장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자유학기제 지원 프로그램인 비전체험학교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 지난 10월 2일 비전체험학교에 참여한 숙명여중 학생이 운전면허 시뮬레이터카 체험을 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강남운전면허시험장과 송파 및 강남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가 지역 소재 중학생의 교통사고 예방과 진로탐색 기회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2018년도 비전체험학교는, 지난 427일 일신여자중학교를 시작으로 102일 숙명여자중학교 까지 총 11개 중학교 1학년 학생 약 170명이 참여했다.

 

프로그램은교통안전교육을 비롯하여 운전면허 시뮬레이터카 체험, 민원실 및 기능시험장 견학”, “기념품 증정·수료식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학생들은 설문조사에서, “시뮬레이터카와 시험장 체험활동이 재미있었고, 교통안전교육도 받아 매우 유익했다는 의견이 주를 이뤘다고 시험장측은 밝혔다.

 

강남운전면허시험장 이승재 장장은 다양한 체험활동 제공 및 청소년 맞춤 교통안전교육 실시로 학생들 뿐만 아니라 선생님들의 만족도도 높았다내년에는 보다 더 많은 학교를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강남운전면허시험장에서는 지난해에도 11개 중학교, 1학년 학생 146명을 대상으로 비전체험학교를 개최한 바 있다.

 

▲ 장내기능시험장을 견학하는 숙명여중 학생들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0/31 [15:54]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