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곡4동,‘따로, 같이 함께 해요’
지난 7월 마을총회에서 결정한 의제 실천. 26일 공감밥상 진행
 
디지털광진
 

 중곡4(동장 정승호) 마을계획단과 주민들은 지난 7월 마을총회를 열어 마을의제로 선정한 10개의 의제를 차근차근 실행에 옮기고 있다.

 

지난 26일 오후 5시부터는 어린이와 부모가 따로 배우고 함께 나누는 공감밥상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공감밥상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세대간, 이웃간, 가족간 소통을 위해 따로, 같이 함께해요를 주제로 열렸다.

 

아이들은 조은영(어린이가족분)씨의 재능기부로 주민센터 1층 새마을 문고에서 크로와상샌드위치요리수업을 진행하였고, 부모들은 김선숙(주민소통활성화분과)씨의 교육기부로 부모교육 부부 마음을 다독여 주는 마음 이야기를 통해 부부사이 올바른 대화법등을 함께 나누며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감밥상은 모두가 함께 실행하는 마을계획 전체실행의제로 분과를 넘어 마을 안에 모두가 이웃이고 가족으로 관계 맺기를 목적으로 진행하는 사업이다.

 

중곡4동은 이번 공감밥상 프로젝트를 오는 1110일 토요일 14시에는 뻥튀기공원에서 작음 음악회와 플리마켓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18/10/30 [18:25]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최고~ 맘마미아 18/10/30 [22:39]
모처럼 여유있게 특강도 듣고,차려진 밥에 수다까지 정말 모초럼 행복한 시간이였네요 우리아이들과 엄마들을 위한 이런 시간들이 종종 생긴다면 정말 최고의 힐링이 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수정 삭제
멋져요!! .. 18/10/31 [00:48]
너무 좋은프로그램이네요~ 수정 삭제
정기적으로 모여요 주민 18/10/31 [21:29]
아이들 때문에 참여하게 됐는데 정말 잘 참여한것 같아요..마을에서 이렇게 모여 편하게 수다도 떨고 유익한 정보도 얻고 정말 이런 모임들이 있다는게 좋았습니다..아직은 살만한 동네구나 라는 느낌으로 행복했네요~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