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청소년수련관, 한반도 평화 응원 UCC공모전 개최
한반도 평화 5행시 짓기, 평화UCC 두 부문으로 진행. 11월 5일까지 접수
 
디지털광진
 

서울시립 광진청소년수련관은 오늘과 내일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이 남북정상회담·북미정상회담 등 급변하고 있는 한반도의 역사적 흐름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들어보기 위한 한반도 평화 응원 페이스북 이벤트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SNS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5행시 짓기와 UCC공모전 2개 분야로 진행된다.

 

한반도평화’ ‘평화와번영’ ‘새로운시작’ 5행시 짓기 분야는 페북 댓글이나 이메일로 가능하고, UCC 작품은 나에게 통일은 ◯◯이다’, ‘통일이 된다면 하고 싶은 것등을 주제로 한 3분이내의 UCC파일을 이메일(seeklelove@naver.com)115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참가신청서 양식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광진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seekle.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 당선작은 창의성, 전달성, 완성도를 고려하여 1(30만원 상당 문화상품권, 흥사단 이사장상), 2(20만원 상당 문화상품권), 3(10만원 상당 문화상품권) 1팀을 선정하며 당선결과는 117() 광진청소년수련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광진청소년수련관 오광진 관장은 “2018년 시작된 한반도 평화의 봄이 열매를 맺어가고 있지만, 험한 가시밭길 등 어려움이 많을 것이다. 긴 산맥을 넘어가는 지혜가 필요하다. 한반도 평화를 향한 긴 산맥을 넘어가는 여정에 청소년들이 함께 해야 한다고 믿는다.”, 이번 SNS이벤트에도 청소년들이 한반도 문제에 대한 자신들의 생각을 맘껏 표현해 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광진청소년수련관 공모전 포스터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10/26 [18:38]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