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활동지원사와 중증장애인의 아름다움 동행
광진구, 11일 나눔자립생활센터 주관으로 어린이대공원에서 나들이 행사
 
디지털광진
 

사회적약자인 중증장애인과 중증장애인활동지원사가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격려하며 훈훈한 정과 마음을 나누는 나들이 행사가 11일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렸다.

 

▲ 11일 대공원에서 열린 중증장애인과 활동지원사들의 나들이 행사     © 디지털광진

 

 

광진나눔자립생활센터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혼자서는 외출이 어려운 중증장애인들과 가족, 활동지원사, 그리고 자원봉사자들이 가을정취를 함께 즐기면서 다양하고 새로운 문화체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나들이 행사는 광진구주민참여예산 사업으로 행사에는 광진장애인자립생활센터, 으뜸장애인자립생활센터, 늘푸른돌봄센터, 광진나눔자립생활센터, 기타 지역장애인과 활동지원사, 가족 등 500여명이 함께 했다.

 

오전 11시부터어린이대공원 야외 숲속의 무대에서 KBS 개그맨 김진 씨의 사회로 진행된 나들이 행사에서는 마슐쇼와 장애인, 비장애인 공연팀의 다양한 공연이 진행되었다.

 

또한 각 기관별 우수 활동지원사들에 대한 표창이 진행되었으며 함께 점심식사를 나누고 참가자들에게는 기념품도 증정했다. 참가자들은 이날 공연을 보고 동물원과 식물원을 관람하면서 모처럼만의 가을나들이를 즐겼다.

 

▲ 우수 활동지원사 표창     © 디지털광진

 

▲ 즐거운 하루     © 디지털광진

 

▲ 기념촬영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10/12 [09:37]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