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간뎃골축제 청춘노래자랑 참가접수
21일까지 예심신청접수, 간뎃골 축제는 11월 2일 중랑천 체육공원에서 개최
 
디지털광진
 

중곡동의 옛이름인 간뎃골을 테마로 하는‘2018 6회 간뎃골 축제112일 중랑천 둔치 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

 

▲ 지난해  간뎃골 축제 모습     ©디지털광진

 

간뎃골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최현옥)가 주최하는 이번 축제는 중곡동 주민들만의 축제에서 더 나아가 광진구민 모두가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만들고자 마련됐다.

 

특히 서울경기케이블 TV 인기프로그램인 딜라이브청춘노래자랑 광진구편과 연계해 진행한다. 청춘노래자랑 광진구편 예심은 23일 광진구청 대강당에서 진행하며 본선은 다음달 2일 중랑천 둔치 체육공원 메인무대에서 지역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다.

 

예심에서 최종적으로 선발된 16()은 본선 무대에서 실력을 겨루게 되며, 최우수상 수상자 150만원 등 총 530만원의 시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본선 사회는 뽀빠이 이상용이 맡고, 김혜연, 성진우, 박서진, 김다나, 보나 등 가수들의 신나는 공연도 펼쳐진다.

 

청춘노래자랑에 참여를 원하는 구민은 이달 21일까지 광진구청 홈페이지(http://www.gwangjin.go.kr), 딜라이브 청춘노래자랑 홈페이지(song.dlive.kr) 참가신청 게시판을 통해 온라인 접수 혹은 각 동 주민센터에서 방문신청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중곡1동 주민센터(전화 450-1012~1015), 딜라이브(전화 070-7410-1591)로 문의하면 된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많은 주민들이‘2018 6회 간뎃골 축제 & 청춘노래자랑예심에 참가해 숨은 끼와 열정을 뽐내시길 기대한다. 또한 본선 때에도 많은 분들이 중랑천 둔치 체육공원에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10/02 [18:06]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