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노인복지관, 10월 12일 9988 해피투게더
노인의 날과 개관 15주년 기념, 광진구 가수왕 선발대회도 개최
 
디지털광진
 

광진노인종합복지관(관장 화평스님)에서는 노인의 날과 개관 15주년을 맞아 오는 1012일 광진광장에서 2018년 행복나눔 희망광진 한마음 대축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9988 해피투게더개최한다.

 

▲ 지난해 9988 축제 중 가수왕 선발대회     ©디지털광진

 

이번 축제에는 복지관 회원, 지역주민, 유관기관 관계자 등이 함께 할 예정이다. ‘9988해피투게더축제에서는 전세대가 함께하는 다양한 각종 체험을 통해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축제가 되도록 할 예정이다. 더불어 광진노인종합복지관 및 어르신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모든 세대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도 진행된다.

 

특히 기념식에서는 지역사회 노인복지 활성화에 기여한 어르신들을 선정하여 모범어르신상을 수여하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본분을 잊지 않고 학업에 정진하는 저소득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해피투게더 장학금도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날 오후에는8회 광진구 가수왕 선발대회도 진행한다. 오후 230분부터 광진광장에서 열리는 가수왕 선발대회는 복지관 이용 어르신 및 지역주민들이 참여해 그동안 갈고 닦은 노래실력을 자랑할 수 있는 장을 펼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광진노인종합복지관(전화 466-6242)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8/09/28 [18:37]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