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민과 함께 일류광진을 만들겠습니다.
민선7기 김선갑 광진구청장 취임식 겸 ‘2022 광진플랜 설명회’열려
 
디지털광진
 

광진구(구청장 김선갑)12일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민선7기 구정 방향을 제시하고 일류 광진 추진의지를 다짐하는 자리인‘2022 광진플랜 설명회를 개최했다.

 

▲ 12일 열린 광진플랜설명회에서 김선갑 구청장이 지하철 지하화 추진 공약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김선갑 구청장의 취임식을 겸한 이날 광진플랜설명회는 전혜숙, 추미애 국회의원과 시, 구의원, 각 정당의 지역위원장 및 당협위원장, 정영섭, 정송학, 김기동 전 광진구청장, 최익수 광진경찰서장을 비롯한 지역기관장, 지역의 각종 단체 대표자, 주민 등이 나루아트센터를 가득 메운 가운데 진행되었다.

 

행사는 개회식 및 국민의례에 이어 김선갑 구청장의 취임선서, 축사, 구민소망을 담은 영상 상영에 이어 김선갑 구청장의 광진플랜설명 순으로 진행되었다.

 

축사에서 추미애, 전혜숙 국회의원과 고양석 광진구의회 의장, 김기동 전 광진구청장은 김선갑 구청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광진구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구민소망 영상에는 지역경제활성화, 복지사각지대 해소, 지하철 2호선 지중화 등 구민들의 소망을 담았다.

 

광진플랜 설명에서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지역가치, 복지, 안전, 교육, 문화, 체육, 행정, 일자리 등 8대 비전별로 주요공약을 설명하였다. 특히 김 구청장은 자양1촉진구역(KT부지) 첨단업무 복합단지 조성 및 통합청사 신축과 지하철 2호선 지중화 추진, 광진 맘센터 건립과 청년일자리 기반 조성, 50플러스 캠퍼스 조속 완공, 능동로 청년문화예술 거리 조성, 광장동 친환경 체육공원 조성과 구민이 정책을 제안하는 아이디어 뱅크, 공론화 위원회 운영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며 구민들의 이해와 협조를 요청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지혜는 다다익선(多多益善)’이라는 말을 지론으로 삼고 있다. 공무원의 지혜뿐만 아니라 국회의원, 시의원, 구의원, 광진의 각종 오피니언 리더 및 구민들과 함께 지역의 현안들에 대해서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고 지혜를 모아 반드시 광진의 변화를 바라는 구민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취임선서를 하고 있는 김선갑 광진구청장     © 디지털광진

 

▲ 구민소망 영상     © 디지털광진

 

▲ 국민의례.     © 디지털광진

 

▲ 기념촬영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09/12 [19:48]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