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손끝으로 전하는 사랑, 찾아가는 무료이미용 봉사
중곡4동, 14일 용곡경로당 찾아 어르신들에게 이미용 봉사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08/21 [18:50]

중곡4동 주민센터에서는 14일 나눔피플(재능기부 자원봉사자)과 함께 용곡경로당을 찾아 관내 어르신과 아동들을 위한 찾아가는 무료 이·미용 봉사를 실시했다.

 

▲ 중곡4동의 찾아가는 이미용서비스     © 디지털광진

 

 

중곡4동은 그동안 대한두피모발협회에서 주민센터를 방문한 주민들을 대상으로 이·미용서비스를 실시하였다. 이번에 새로이 실시하게 된 찾아가는 무료 이·미용 봉사는 거동이 불편하거나 주민센터를 이용하기가 어려워 이·미용 서비스의 혜택을 받기가 쉽지 않은 지역의 어르신과 아동들을 위해 경로당, 지역아동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실시하고 있는 복지서비스이다.

 

·미용 서비스에는 정훈 교육부장 외 2(박호준 헤어 소속)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2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용곡경로당 어르신 17명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아울러 협의체 위원 분들의 정성 어린 손마사지 서비스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혈액순환을 돕는 발마사지까지 진행되어 폭염으로 인해 지친 어르신들의 피로를 풀어드렸다.

 

용곡경로당 황하철 회장님은 젊고 실력있는 미용사들이 직접 경로당까지 찾아와서 무료로 머리손질을 해주니 편하고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봉사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 날 자원봉사 활동은 용곡경로당 2층 할머니방에서 오전 10시부터 1130분까지 진행되었고 9월에는 진성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활동범위를 넓힐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8/21 [18:50]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