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장복지관, 말복맞이 사랑의 삼계탕 행사
14일 어르신 100며명 초청해 삼계탕과 다과 대접해 드려
 
디지털광진
 

 유난히 더웠던 올 여름, 삼복(三伏) 가운데 마지막 복날인 말복을 앞두고 14일 광장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말복맞이 사랑의 복 삼계탕 행사를 열고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해 드렸다.

 

▲ 14일 열린 삼계탕 나눔행사에서 민요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 디지털광진

 

 

이번 행사는 계속되는 폭염으로 지친 어르신들의 기력 회복을 위해 어르신 100명을 초청해 진행됐으며, 김선갑 광진구청장도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봉사자들은 한방재료를 넣은 영양만점 삼계탕뿐만 아니라 수박 등 다과도 대접해 훈훈함을 더했다. 어르신들은 삼삼오오 모여 삼계탕을 맛있게 드시고 이웃들과 담소를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민요, 트로트 공연도 열려 어르신들의 흥을 돋웠다.

 

행사에 참석한 김정숙 할머니(가명)요즘 너무 더워서 기운이 없었는데 맛있는 삼계탕을 먹으니 힘이 난다라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맛있는 삼계탕을 대접하느라 힘써주신 봉사자분들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힘드실 텐데, 정성스럽게 준비한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어르신들에게 인사하는 김선갑 구청장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08/14 [18:52]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