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새마을문고‘우리는 문화독서인 골든벨을 울려라’
11일 새마을문고광진구지부 주최로. 최우수상에 동자초 정서윤, 용마초 조운형
 
디지털광진
 

 

새마을문고광진구지부(회장 이금훈)에서는 11일 오전 광진구청 대강당에서 우리는 문화독서인, 골든벨을 울려라! 퀴즈대회를 개최하였다.

 

▲ 11일 퀴드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이 답을 적어 들고 있다.     © 디지털광진

 

 

광진구와 서울광진구새마을회 후원으로 열린 퀴즈대회는 지역문화를 이해하고 독서생활을 통한 문화공동체운동을 실현하는 한편, 구민독서생활화와 구민독서 문화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부모와 자녀, 조부모와 손주 등이 팀을 만들어 참가한 이번 대회에는 총 120여 가족 259여명이 참가해 생태 돋보기로 다시 읽는 그림형제’’라는 도서에서 출제된 30문항의 문제를 풀면서 실력을 겨뤘다.

 

퀴즈대회 결과 영예의 1위인 최우수상은 서울동자초등학교 3학년 정서윤, 용마초등학교 6학년 조운형 학생이 차지했으며, 우수상은 동자초 2학년 신서영, 광진초 3학년 전해인, 용마초 6학년 이준혁, 양진초 6학년 윤찬영 학생이 각각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수상자들에게는 새마을문고 광진구지부에서 준비한 문화상품권을 증정했다.

 

▲ 태권도 시범 공연     © 디지털광진

 

▲ 새마을회 간부들과 상을 받은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08/13 [18:10]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