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시의회, 의정모니터 모집
8월 17일까지 300여명 모집, 2년간 시정 주요시책 현장모니터링
 
디지털광진
 

 새로 개원한 제10대 서울시의회(의장 신원철)가 서울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시민과 함께 시정을 살피고 현장감 넘치는 의견을 시정에 전달할 모니터요원 3백여 명을 공개모집 및 시의원 추천으로 선정한다.

 

모집기간은 817일까지이며, 인터넷 활용이 가능한 만 20세 이상의 서울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니터 요원의 임기는 201891일부터 2년간으로 의정발전은 물론, 시정의 주요시책과 제도에 대한 현장 모니터링과 불편사항 그리고 개선 아이디어 등을 매달 제출하게 된다.

 

제출된 의견은 서울시 각 담당부서와 산하기관으로 보내져 시정발전의 밑거름 역할을 하게 되는데, 심사를 거쳐서 뽑힌 우수의견에 대해서는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임기 종료 후에는 우수 의정모니터 요원을 선정해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표창을 수여한다.

 

신청은 서울시의회 홈페이지(http://www.smc.seoul.kr)“시민참여 / 의정모니터에서 지원서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발표는 824(예정) 시의회 홈페이지에서 하며, 자세한 문의는 2180-7743으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8/08/08 [18:53]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