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곡제일시장에서 즐기는 더위사냥 축제.
18일 오후 시장 주차장내 무대에서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 어우러진 축제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07/19 [18:48]

중곡제일종합시장에서는 18일 오후 시장 주차장 특설무대에서 더위사냥 축제를 개최하였다.

 

▲ 더위사냥축제 중 수박빨리먹기대회 모습     © 디지털광진

 

 

더위사냥축제는 중소벤터기업부와 서울시, 광진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함께 주최하고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이 실행하는 ‘2018년 중곡제일시장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수박빨리먹기대회, 물총촛불끄기대회등 이벤트와 심신, 김가현, 김완수, 진경아 등 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졌으며, 푸짐한 경품 추첨이 이어져 참가자들을 즐겁게 했다.

 

행사에는 중곡제일시장협동조합 류정례 조합장등 중곡제일시장 관계자들과 상인, 지역주민 등이 함께 했으며, 김선갑 광진구청장, 전병주 서울시의원, 이영우 광진소방서장,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동부센터 김철호 센터장, 중곡제일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김진철 단장도 함께 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류정례 조합장과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김진철 단장 등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중요한 것은 어떻게 시장을 활성화 시킬 것인가 하는 점이다. 아직 시장이 대형마트에 비해 불편한 점이 있는데 전통시장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중곡제일시장은 지난 5동화나라축제행사를 시작으로 봄맞이 고객감사 노래자랑등의 행사를 진행한 바 있으며, 오는 8월에는 중곡행복어린이 동요축제’, 9월에는 추석맞이 감사대축제등 다양한 축제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 인사말을 하고 있는 류정례 조합장     © 디지털광진

 

▲ 축사를 하고 있는 김선갑 광진구청장     © 디지털광진

 

▲ 가수 심신 씨의 공연 모습     © 디지털광진

 

▲ 여름사냥축제 참가자들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7/19 [18:48]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