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활속 청렴실천으로 청렴문화 확산시켜요.
성동광진교육지원청, 청렴홍보물 공모전 개최.
 
디지털광진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교육장 윤오영)은 교육현장의 주인공인 학생, 학부모, 교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흥미 유발과 소통·공감을 통한 청렴 체감도 향상 및 청렴마인드 확산을 위하여 청렴홍보물 공모전을 개최하였다.

 

▲ 청렴홍보물 공모전 수상작품     © 디지털광진

 

 

청렴홍보물 공모전은 관내 모든 교육가족을 대상으로 생활 속의 청렴 실천과 청렴 문화 확산에 관한 내용을 주제로 실시하였으며, 공모결과 포스터 63, UCC 13, 웹툰 27, 청렴송 3개로 총 106작품의 개성있고 다양한 작품들이 접수되었다.

 

심사를 통해 각 분야별로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선정하여 시상한 후, 각 기관에 배포하여 홍보하였으며, 청렴송은 교육지원청의 출퇴근 시 안내방송으로 사용하고 있다.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은 이번 청렴홍보물 공모전으로 교직원-학생-학부모의 소통·공감을 통해 청렴문화를 확산하고, 나아가 조직문화 개선으로 부패 제로 클린 성동광진 구축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아울러 앞으로도 성동광진교육가족 모두가 청렴한 공직문화와 깨끗한 교육풍토 확립을 위해 청렴실천에 솔선수범하여 청렴우수기관으로 정착되도록 노력할 것이다.

 


 
기사입력: 2018/07/12 [09:37]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