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장동, 찾아가는 길거리 명품 영화제
11일 어린이 70명 초청해 ‘굿 다이노’ 상영. 9월까지 매월 두 번째 수요일에
 
디지털광진
 

광장동(동장 이동재)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가족, 이웃과 함께하는 이색적인 영화제찾아가는 길거리 명품 영화제를 개최한다.

 

▲ 지난해 마을잔치로 자리잡았던 광장동길거리영화제  모습  ©디지털광진

 

광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열리는 영화제는 1970~80년대 동네골목길에서 열렸던 공연관람의 추억을 선사하고, 평소 영화관람이 쉽지 않은 문화소외계층을 위해 마련됐다.

 

영화제는 7월부터 9월까지 매월 두 번째 주 수요일 저녁 7시 광장동주민센터 및 온달어린이 공원에서 열린다. , 7월에는 오전 10시에 상영한다.

 

711일에 상영하는 첫번째 영화굿다이노는 주인공이 가족을 찾아 모험을 떠난다는 줄거리로 뜻 깊은 여름방학을 선사하고자 어린이 70여 명을 초청해 상영한다.

 

영화 상영 전에는 광장동 소재 재한몽골학교 학생들이 몽골전통 민속춤과 노래 등 색다른 공연을 선보이며, 팝콘과 음료수를 제공해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8, 광복절 맞이 일제강점 시대극밀정9,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신나는 가족영화럭키와 같이 높은 인기를 끌었던 한국 영화를 선정해 상영한다.


 
기사입력: 2018/07/10 [18:23]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