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선갑구청장 지역가치 높일 광진비전 발표
5일 직원정례조례에서 직접 ppt 활용한 민선7기 광진 청사진 제시
 
디지털광진
 

 김선갑 광진구청장이 민선7기의 힘찬 출발을 직원들과 함께 했다

 

▲ 직원조례에서 김선갑 구청장이 광진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김 구청장은 5일 오후 5시 구청 대강당에서 민선7기 첫 직원 정례조례를 열어 지역가치를 높이겠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직원에게 PPT를 활용한 광진 비전을 발표했다.

 

광진 변화를 위한 비전 발표 자리에서 김선갑 구청장은 지역가치, 일자리, 복지, 안전, 교육, 문화, 체육, 행정 8대 정책과 방향, 68개 사업을 제시했다.

 

특히 그는 광진의 지역가치를 높이기 위해선 상업지구 비율을 높이고 도시 불균형 문제를 해소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지구단위계획과 재건축, 도시재생사업 등 도시계획을 종합적으로 재진단해 업그레이드 시키고, 구의자양재정비촉진지구 첨단업무복합단지 개발, 중곡동 종합의료복합단지 조성, 동서울터미널 현대화 등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약속했다. 주택가와 상업지를 관통해 도시품격을 떨어뜨리고, 지역발전의 저해요인으로 작용하는 지하철 2호선을 지하화 하는 사업도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 인사말을 하고 있는 김선갑 광진구청장     © 디지털광진


 

, 양질의 민간 일자리를 발굴하고, 공공일자리를 확산하고, 청년일자리와 사회적 기업을 활용한 일자리, 50플러스 세대를 위한 캠퍼스나 프로그램을 추진하는 등 복지 계획도 내놓았다.

 

이밖에 지혜를 모아 구정 방향을 정하기 위한 아이디어 뱅크를 설치하고, 지역 이슈는 공론화위원회를 통해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김 구청장은 참여한 직원들에게 “4년 동안 직원여러분과 동행할 수 있게 돼서 기쁘고, 구민과 직원이 함께 할 때 신나는 구정, 역동적인 광진을 이끌 수 있다라며, “구 발전을 위해서 합리적인 건의 부탁드리며, 효율적으로 업무를 볼 수 있도록 구행정은 실용에 방점을 두겠다. 65.92%의 과분한 득표율로 당선돼 기쁘지만 한편으로는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구민들이 변화에 대한 기대와 열망이 강하고, 광진 변화는 지속돼야 하니 동반자로서 직원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민선7기 광진비전 ppt 자료

 

▲ 김선갑 구청장이 신입직원으로부터 꽃다발을 받고 잇다.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07/06 [18:59]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시대적 소명 일깨워야...~ 동명 18/07/10 [16:38]
흔히들 말하기를 광진구는 서울시아프리카 라고 말한다.
서울시 균형발전 뿐만 아니라.. 광진의 행복을 위한
시대적 소명을 일깨울 구청공직자 모ㅡ두가 되기위한
일심 열정을 기대히여 맞이합니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