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발전과 구민복지 위해 힘쓰겠습니다.
6.13 지방선거 광진구의원 당선자들의 당선소감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06/19 [17:34]

 6.13 지방선거가 더불어민주당의 완승으로 막을 내렸다. 선거결과 광진구에서는 시의원 4, 구의원 14명 등 18명의 지방의원이 새롭게 탄생했다. 디지털광진에서는 이번 지방선거 구의원 당선자들의 당선소감을 올립니다. 사진은 후보자들이 제공하거나 디지털광진 자료사진을 사용했음을 알려드립니다[편집자 주]

 

[광진구의원 당선소감]  


[광진구의원 가 선거구(중곡1,2,3,4)]

 

더불어민주당 김회근 당선자

 

▲ 더불어민주당 김회근 당선자     © 디지털광진

 

사랑하는 광진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광진구의원 당선자 김회근입니다.

 

무엇보다 우리 광진구를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중곡동 주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불어민주당의 높은 지지율 덕분에 이번 선거에 많은 민주당 후보들이 당선되었습니다.

저의 당선 또한 이러한 흐름과 깊이 연관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중곡동 주민께서 저를 선택하신 큰 이유 중 하나는 젊고 열정이 있는, 그리고 광진을 잘 아는 토박이가 제대로 일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기대를 모아 젊음, 열정, 비전을 바탕으로 우리 중곡동을, 광진구를 살고 싶은 동네, 모두가 행복한 동네로 만들기 위해 힘껏 뛰겠습니다.

 

물론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저의 힘만으로 부족합니다.

광진구 행복배달부 전혜숙 국회의원과, 이번에 당선된 시구의원들과 하나되어, 광진구의 발전과 행복 꼭 이루어내겠습니다.

 

[광진구의원 나 선거구(군자동, 능동, 구의2, 광장동)]

 

 

[광진구의원 나 선거구(군자동, 능동, 구의2, 광장동)]

 

[광진구의원 다 선거구(구의1,3. 자양1,2)]

 

더불어민주당 김미영 당선자

 

▲ 더불어민주당  김미영  당선자     ©디지털광진

 

 

더불어민주당 광진 다선거구 구의원 당선인 김미영이 자랑스러운 광진의 주민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주민들께서 보내주신 한 표, 한 표가 모여 제가 구의원이 될 수 있었습니다. 주민 분들께서 보내주신 과분한 사랑은 제가 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물심양면으로 엄청난 지지를 보내주신 당원 동지들께 감사합니다. 당원 동지분들의 지지가 없었다면 저는 이 자리에 있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자그마한 힘이 모여 앞으로의 광진을 바꿀 것입니다. 미래의 광진은 여러분이 있어 밝을 것입니다. 다가올 광진은 안전하고, 웃음이 넘치며, 생기가 넘치는 광진일 것입니다. 주민 여러분들의 걱정은 사라지고 행복만이 도래할 것입니다. 이 모든 변화는 여러분들이 투표장에서 보여주신 선택의 결과입니다.

 

저의 당선은 오로지 저만을 믿어주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문재인 정부와 함께 민생을 살필 수 있는 든든한 지방정부를 만들라고 하는 주민 여러분의 지엄하신 명령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오로지 주민 분들만을 바라보고 나아가겠습니다.

 

주민 분들이 행복해야 제가 행복하고, 주민 분들이 웃어야 제가 웃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정치인들과는 다른 진정한 구의원의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년 뒤, “! 김미영 잘 뽑았다!”라는 말이 반드시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사랑,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더 노력하는 김미영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진 다선거구 구의원 당선인 김미영 올림.

 

 

자유한국당 문경숙 당선자

 

▲ 자유한국당 문경숙 당선자   ©디지털광진

 

 

이번 6.13 지방선거 광진구 구의원 선거에서 구의1.3동과 자양1.2동에서 저를 선택하여 주신 지역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선의 기쁨을 누리기전에 같이 출마했던 자유한국당 시의원. 구의원 후보님들 선전에도 불구하고 함께 당선되지 못하여 매우 안타깝습니다.

 

이번 지방선거에서 자유한국당은 전국에서 경북을 제외하고는 모두 참패하여 겨우 몇 석만 차지하는 불운을 겪었습니다.

 

민심을 거스를 수 없다는 냉엄한 현실을 직시하고 당선되지 못한 그분들의 몫까지 맡아 광진구의 미래의 발전을 위하여 열심히 일하고 구민을 섬기는 열린 마음으로 귀를 기울여 부끄럽지 않은 구의원의 역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진구의원 라선거구(자양3,4. 화양동)]

 

◀ 더불어민주당 박순복 당선자

▲ 더불어민주당 박순복 당선자     © 디지털광진

 

 

자양3, 자양4, 화양동 지역주민 여러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광진구 라선거구 더불어민주당 박순복 당선인입니다.

 

지역주민들의 지지와 성원 덕분에 이렇듯 당선이라는 영광을 안게 되었습니다.

 

주민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이 저에게 보내는 성원이 아닌 문재인 대통령님과 더불어민주당에 주신 사랑이라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파란을 일으켜 주신만큼 지역주민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여 보답하겠습니다.

늘 그래왔듯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광진의 지역가치를 높이는 김선갑 구청장 당선인과 시구의원 당선인들과 원팀으로 행복한 광진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지역주민 여러분께 감사 인사 올립니다.

 

광진구의원 당선자 박순복올림

 

 

자유한국당 전은혜 당선자

 

▲ 자유한국당 전은혜 당선자     ©디지털광진

 

 

존경하고 사랑하는 자양3·4, 화양동 주민 여러분~

 

정치꾼이 아닌 주민들의 일꾼이 되어 광진구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는 마음 하나로 이번 선거에 출마하였습니다. 뜨거운 가슴으로 많은 지지를 보내주신 광진구 라 선거구 주민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선거운동 기간 내내 만난 주민 한분 한분의 과분한 사랑을 잊지 않고 마음속에 깊이 새기며 주민들의 고충을 하나씩 하나씩 해결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교육사업에 열정을 바쳐온 교육전문가로서 확고한 소신과 풍부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살기 좋은 광진구를 만들겠습니다.

 

여성의 손으로 똑! 소리 나는 살림정치를 실현하도록 하겠습니다.

초선의 열정으로 더 많이 듣고 더 열심히 뛰어 소통의 중재자가 되어 확실히 해내겠습니다.

앞으로 저의 의정활동을 믿고 지켜봐 주시고 많이 격려해 주십시오.

 

광진 구민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광진구의회 당선자 전은혜 배상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6/19 [17:34]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