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시설관리공단 무재해 3배 인증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주관 무재해 목표 3배 달성
 
디지털광진
 

광진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명래)이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에서 주관하는 무재해운동 추진결과 무재해목표 3배를 달성하고 인증서를 받았다.

 

▲ 인증서를 들고 있는 이명래 이사장     © 디지털광진

 

 

무재해 운동은 사업주와 근로자가 다 같이 참여하여 자율적인 산업재해 예방운동을 전개함으로서 재해예방의식을 고취하고 산업재해를 근절하기 위한 제도이다.

 

광진구시설관리공단은 20145월부터 무재해 운동을 실시하였고, 안전을 중시하는 이사장의 적극적인 관심을 통해 전 직원이 무재해운동에 적극 참여 하여 무재해목표 3배수를 달성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무재해 운동뿐 아니라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 18001)을 통해 체계적인 안전관리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과 함께하는 안전 교육(심폐소생술 및 자동제세동기 교육 등)체험을 통해 고객의 안전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고 있다.

 

이명래 광진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안전의식을 고취시켜 근로자가 안전하게 일하는 문화를 조성하고, 직원뿐만 아니라 고객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더 나아가 공기업으로써 고객중심경영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8/05/31 [21:08]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