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약사 1,050명, 박원순 후보 지지선언
29일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 박 후보 공동선대본부장인 전혜숙 의원도 참가
 
디지털광진
 

서울약사 1,050명이 29일 오후 3시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박원순 서울시장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 박원순 서울시장후보를 지지하는 서울약사모임 소속 약사들이 29일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 디지털광진

 

 

이 자리에는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를 지지하는 서울약사 1,050을 대표해 김종환 서울시약사회 회장, 정영기 서울시약사회 부회장, 유성호 서울시약사회 총무이사, 이병난 용산구약사회 회장, 한동주 양천구약사회 회장, 전웅철 관악구약사회 회장, 권영희 서초구약사회 회장, 이은경 서초구약사회 여약사회장, 김경우 동작구약사회 회장, 김병주 서울시약사회 청년약사이사와 박원순 서울시장 예비후보의 공동선대본부장 전혜숙 국회의원이 참석했다.

 

약사들은 유성호 서울시약사회 총무이사가 낭독한 지지선언문에서 박원순 후보의 보건의료정책은 1천만 서울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있으며, 세이프약국, 소녀돌봄약국, 독거노인 돌봄약국 등 약사와 시민이 소통하고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무게를 두고 있는 만큼 약사직능의 이상과 일치하고 있다,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를 지지하는 모임의 우리 약사들은 박원순 후보의 당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나눔과 사람이 있는 사람 존중 시정에 동행할 것을 다짐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서울시 약사 1,050인 명단을 박원순 서울시장 예비후보 공동선대본부장 전혜숙 국회의원에게 전달하며 기자회견을 마쳤다.

 

▲ 전혜숙 의원에게 약사 1,050명의 명단을 전달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05/30 [22:14]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