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혜숙의원, 대한민국 빛낸 한국인물대상
(주)21세기 뉴스법인 주최 시상식에서 우수정치공로 부문 수상
 
디지털광진
 

더불어민주당 전혜숙 의원(서울 광진갑, 보건복지위원회)24일 오후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1세기뉴스미디어그룹 주최로 열린 ‘2018년 대한민국을 빛낸 21세기 한국인상 시상식에서 우수정치공로 부문 한국인물대상을 수상했다.

 

▲ 대한민국을 빛낸 21세기 한국인상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전혜숙 의원     © 디지털광진

 

 

21세기 뉴스법인은 시사주간 민주신문을 비롯해 한국부동산경제신문, 시사코리아 등 7개 언론사를 운영하는 법인으로 이날 시상식은 민주신문 창립 24주년 기념식에 이어 진행되었다.

 

지난 2002년 시작된‘21세기 한국인상은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정치, 경제, 문화, 예술 분야의 인사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주최 측은 각 분야의 전문가와 언론계 인사를 심사위원으로 위촉해 엄정하고 객관적인 기준으로 심사해 오고 있다고 밝혔다.

 

전혜숙 의원은 분에 넘치는 상을 주신 민주신문 강상숙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분들에게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라는 말씀으로 알고 국민을 위한 행복배달부로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상을 수상하는 전혜숙 의원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05/25 [12:48]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