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비례 1번 민주 장경희, 자유한국 박성연
민주, 자유한국, 광진구의회 비례 확정. 2번 민주 한경달, 자유한국 고상순,
 
디지털광진
 

집권여당인 더불어민주당과 제1야당인 자유한국당의 광진구회 비례대표가 확정되었다.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은 지난 10일 상무위원회를 열어 서울시의회 비례대표 순번과 광진구의회를 비롯한 각 자치구의회 비례대표에 대한 공천자명단을 확정했다.

 

광진구의회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장경희 후보로 확정됐다. 장경희 후보는 올해 57세로 광장동 극동1차아파트 동대표와 광장동 주민자치위원을 역임한 바 있으며, 현재 광장동에서 가정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다.

 

▲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1번 장경희 후보(좌측)과 2번 한경달 후보  © 디지털광진

 

 

비례대표 2번은 현 더불어민주당 광진갑지역위원회 장애인 위원장인 한경달 후보가 받았다. 한 후보는 올해 44세로 현재 대한장애인e스포츠연맹 사무국장과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기능경기대회 심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자유한국당 서울시당도 20일 오후 자치구 비례대표 후보를 확정 발표했다. 광진구의회 비례대표 1번은 5대와 6대 광진구의원을 역임했던 박성연 후보로 확정됐다. 박 후보는 올해 41세로 세종대학교 대학원 행정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자유한국당 광진구의회 비례 2번은 광진연극협회 고상순 회장이 받았다. 고상순 후보는 올해 55세로 지난 2014년 지방선거 때는 새누리당 비례대표 4번을 받은 바 있다.

 

▲ 자유한국당 비례 1번 박성연 후보(좌측)와 2번 고상순 후보     © 디지털광진

 

 

한편, 바른미래당은 어느 정도 후보가 결정된 것으로 알려졌지만 아직 최종 발표는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며 15일 쯤 공천후보를 확정발표 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기사입력: 2018/05/14 [19:19]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