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마을 소극장에서 무료영화 즐기세요.
나루아트센터와 광진정보도서관에서 ‘우리마을 소극장’ 운영
 
디지털광진
 

광진구가 바쁜 도시생활 속에서 문화향유 기회가 부족한 주민들을 위해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집근처 공공시설 내 유휴공간을 활용해우리마을 소극장을 운영한다.

 

▲ 지난해 진행되었던 우리마을 소극장 중 관객과의 대화 모습     © 디지털광진

 

 

우리마을 소극장은 가족·이웃과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동네 인근의 문화공간에서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무료로 상영해 영화의 색다른 매력을 알려주고 영상문화의 다양성을 확보하고자 2016년부터()광진문화재단 및 광진구시설관리공단과 함께 시작한문화사업이다.

 

오는 12월까지 운영되는 우리마을 소극장은5월 중순부터 나루아트센터(능동로 76) 소공연장에서 매주 월요일마다, 광진정보도서관(아차산로7890) 영화음악감상실에서 매주 토요일·일요일 평소 접하기힘든 독립·예술영화 등 위주의 다양한 영화를 상영할 계획이다.

 

특별 프로그램으로는 나루아트센터에서 아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작품으로 영화를 상영한 후 제작에 관련된 유사 체험을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 또한 광진정보도서관에서는 청소년이 스마트폰으로 직접 단편영화를 만들어발표하는청소년 영화제를 마련해 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역주민과 함께할 예정이다.  

 

우리마을 소극장에서 운영되는 영화와 프로그램은 모두 무료이며, 자세한 상영영화 정보는 5월부터 나루아트센터(www.naruart.or.kr) 및 광진정보도서관 홈페이지(www.gwangjinlib.seoul.kr/gjinfo/index.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광진문화재단 공모사업TF(전화 2049-4735), 광진정보도서관 도서관운영팀(전화 3437-5092)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8/05/11 [13:20]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