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노인복지관 ‘효사랑 나누기 한마당’
3일 어버이날 기념식 및 사랑채 페스티벌, 16일 만수무강칠팔순잔치 등
 
디지털광진
 

광진노인종합복지관(관장 화평스님)에서는 328일부터 530일까지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과 지역주민이 함께 하는 다양한 행사인 효사랑 나누기 한마당을 개최하고 있다.

 

▲  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5우러 말까지 다양한 효사랑나누기 한마당을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 2014년  어버이날 기념식 모습.     ©디지털광진

 

효사랑나누기 한마당 기간 동안 노인복지관은 바자회, 나눔의 등 축제, 사랑채 페스티벌, 만수무강 칠팔순잔치, 어버이날 기념식 및 경로축제, 어르신행복나들이 등의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5월에는 3일 오전 1030분부터 복지관 대강당에서 어버이날 기념식 및 경로축제를 연다. 축제에서는 신노년 문화확산을 위해 노력한 어르신들을 위한 표창과 함께 다양한 문화공연 및 무료중식이 제공될 예정이다.

 

같은 날 열리는 사랑채 페스티벌-광진이 그린 깨끗한 동네는 최근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환경보호를 주제로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재활용 화분 만들기, 천연염색체험, 분리수거 퀴즈 등 지역환경문제와 관련한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30일에는 KT&G와 함께 하는 광진구 어르신 행복나들이를 실시한다. 나들이에는 광진구 저소득 어르신 80명이 참가할 예정이며, 안성남사당 공연장을 찾아 공연을 관람하고 돌아올 예정이다.

 

광진노인종합복지관의 효사랑 나누기 한마당행사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광진노인종합복지관(전화 466-6242)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8/05/01 [12:59]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