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경찰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에게 교통안전 교육
18일과 23일 두차례에 걸쳐 지역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500여명 대상으로
 
디지털광진
 

 광진경찰서(서장 최익수) 교통과 교통안전계(과장 장동환)는 지난 418일과 23일 오후 6시 화양동 소재 동부여성발전센터에서 광진구 민간어린이집 연합회 보육교직원 약 500명을 대상으로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다.

 

▲ 보육교직원 교통안전 교육 모습     © 디지털광진

 

 

18일 교육은 광진경찰서 교통안전계에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교통안전교육을 보육교사들에게 강의함으로서 보육교직원들이 어린이집 아이들을 교육할 때 도움이 되도록 구성하였다.

 

23일 교통안전 교육은 동영상을 활용한 일반 성인대상 교통안전 교육을 실시하여 보육교사들의 경각심을 일깨웠다.

 

광진경찰서 교통안전계 관계자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을 연중 실시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어린이집은 언제든 신청하길 바란다. 경찰관이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 보다 중요한 것은 어린이집에서의 반복적인 교육이다. 아이들이 길을 건널 때 꼭 좌우를 살피고, 횡단보도에서는 뛰지 말고 걸으며 차를 보고 건너는 연습을 꾸준히 교육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광진경찰서의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은 광진경찰서 교통안전계 교육홍보담당(02-2285-7354)에게 신청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8/04/24 [19:47]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