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저소득 가정을 위한 나누는 기쁨, 누리는 행복
자양복지관, 19일 이마트 자양점 등의 후보원으로 바자회 개최
 
디지털광진
 

자양종합사회복지관(관장 황진우)에서는 지난 19일 복지관 앞마당에서지역사회 저소득 가정 지원을 위한 나누는 기쁨, 누리는 행복, 자양종합사회복지관 바자회(이하 바자회)를 개최하였다.

 

▲ 19일 열린 자양복지관 바자회 모습     © 디지털광진

 

 

바자회는 다양한 품목(먹거리,의류,생필품 등)을 여러 후원자로부터(개인 및 단체) 후원 받아 진행되었다. 특히, 이마트 자양점은 바자회를 위해 다양한 물품을 후원하여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마트 자양점은 2007년부터 자양종합사회복지관과 희망나눔 프로젝트 MOU”를 체결한 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희망나눔 프로젝트(자원봉사활동 및 후원물품 전달식), 주거개선활동, 이마트 그림그리기 대회, 지역단체 마일리지, 후원물품 지원 등 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바자회는 자발적 자원봉사자의 적극적인 활동과 이마트 자양점 및 의류업체 휘선, 대현컴퍼니, 아가페산업 등 많은 후원업체의 협조로 운영될 수 있었다. 하반기(9)에 진행할 나누자 바자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바자회장 전경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04/23 [17:24]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