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누구나 걷기’, 장애인과 함께 꽃길 걸어요.
광진구 누구나 걷기 동호회, 14일 어린이대공원에서 지체장애인들과 걷기행사
 
디지털광진
 

 광진구 누구나 걷기 동호회’(대표 신미경)14일 오전 10시 어린이대공원에서 다섯 번 째 걷기 모임을 진행했다.

 

▲ 어린이대공원 팔각정 앞에서 기념촬영     © 디지털광진

 

 

이날 행사에서는 420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광진구 지체장애인협회(회장 고대현) 회원들을 초대하여 건국대 일감호와 어린이대공원 벚꽃길을 걸었다. 행사에는 광진구의회 김창현 의장과 민간어린이집 원장들도 참석해 함께 걸었다.

 

누구나 걷기는 주민이 주도적으로 만든 걷기 모임으로 광진구 일대를 걸으며 함께 소통하고 연대하면서 지역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만들어졌으며, 매월 둘째 주 토요일 오전 10시에 걷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지체장애인협회의 한 회원은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행사가 있다고 해서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었다.”며 참석 이유를 말했다. 함께 참석한 동호회 회원은 광진구에 살고 있지만 잘 몰랐던 일감호, 화양동 느티나무에 대한 내력도 들으며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건강도 챙기는 좋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누구나 걷기 모임 5월 행사는 둘째주 토요일인 12일 오전 10시 건대역 인근 롯데백화점 앞에서 시작하며, 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롯데백화점 앞에서 걷기 출발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04/16 [17:31]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