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객의 신뢰와 사랑받는 새마을금고 만들겠다
MG새마을금고 광진구 협의회 전진대회 열고 윤리경영 실천 결의
 
디지털광진
 

MG새마을금고광진구협의회(회장 권영식)에서는 지난달 31‘2018년 사업목표 조기달성 Together 전진대회를 개최하였다.

 

▲ MG새마을금고광진구협의회는 지난달 31일 전진대회를 열고 윤리경영실천을 결의하였다.     © 디지털광진

 

 

강원도 춘천시 하이리조트 캠핑장에서 개최된 전진대회에는 협의회 산하 11개 금고 임직원 100여명이 참가했으며, ‘새마을금고 윤리경영 실천’을 결의하였다. 또한 새마을금고 목표의식 제고 및 수익창출을 위한 주요사업 활성화시책을 통해 올해 사업목표를 조기달성하자고 결의했다.

 

협의회는 윤리경영실천 선언을 통해 준법 및 윤리경영을 실천하여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선진종합금융협동조합을 구현하고 투명하고 높은 윤리적 가치관과 정직하고 공정한 자세로 업무를 처리하여 부패를 방지하고 깨끗한 직장을 조성하기로 결의했다.

 

또한 모든 이해관계자와 청령하고 공정한 거래행위를 추구하고 갑질, 성희롱, 채용비리 등 불법부당행위 발견시 철저히 신고할 것과 임직원 상호간 직장예절을 지키며 인격을 존중할 것을 결의하였다.

 

▲ 인사말을 하고 있는 권영식 회장     © 디지털광진

 

▲ 윤리경영실천서약식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04/05 [09:55]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