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종철 의원, ‘2018년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27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소비자의회정책부문 대상.
 
디지털광진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 문종철 의원(더불어민주당, 광진2)27일 국회 헌정기념관 2층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시상식에서 소비자의회정책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 27일 열린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문종철 의원(오른쪽)이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 컨슈머포스트에서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에서 주관하며 한국소비자협회 컨설팅에서 엄정한 조사 평가를 통해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과 권익보호, 기업의 우수성 평가 및 동기부여를 통해 활력 있는 경제구조를 조성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문 의원은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 상임위원으로 의정활동을 하면서 안전한 서울, 행복한 서울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 왔다. 특히 서울시 시민안전체험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 개정을 발의하여 공공서비스를 소비자들이 더 쉽게 이용하여, 위기 상황 발생 시 상황대처능력을 키울 수 있게 하여 시민들이 더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는 제도적 기반을 마련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문종철 의원은 “2017년 연말에 4개의 상을 수상하였고, 2018년에도 지금까지 4개의 상을 수상하였다. 이 상들 모두가 주민들이 주는 상이라 생각하니 정말 기쁘고 더 큰 책임감을 느끼게 된다.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더 큰 신뢰를 주는 시의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입력: 2018/03/28 [18:09]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