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유한국당 광진(을)에 전지명 위원장 임명
16일 최고위원회에서. 전지명 위원장 광진구청장 선거 출마예정
 
디지털광진
 

공석인 자유한국당 광진()당원협의회위원장에 전지명 한림그룹 회장이 임명되었다.

 

▲  전지명 위원장     ©디지털광진

자유한국당은 16일 오전 비공개 최고위원회를 열고 배현진 전 mbc 아나운서를 송파을당협위원장에, 길환영 전 kbs사장을 천안갑 위원장에 임명하면서 전지명 전 광진(갑)당협위원장을 광진()위원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지명 위원장은 16일 기자와의 통화에서 한 동안 정치일정과 거리를 두려고 했지만 당의 권유와 지역이 안고 있는 여러 현안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결단을 내리게 되었다. 현재의 상황에서 여러 어려움이 있겠지만 우선 당조직을 활성화 시키는데 최선을 다하여 6.13지방선거에서 구민들의 지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아울러 전지명 위원장은 당으로부터 구청장 출마를 권유받았다면서 이번 지방선거에서 광진구청장 선거에 출마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림그룹 회장인 전지명 위원장은 지난 2016년 총선 전까지 새누리당 광진갑운영위원장, 새누리당 수석부대변인을 지냈다. 지난 2017년에는 새누리당을 탈당해 바른정당 광진갑당협위원장과 중앙당 대변인으로 활동한 바 있으며 지난해 11월 자유한국당에 복당했다. 전지명 위원장은 한국문인협회 자문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중소기업 신지식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기사입력: 2018/03/16 [12:17]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정체성이 궁금합니다 주민 18/03/17 [08:45] 수정 삭제
  선거유세차량에 유승민 대표 얼굴을 달고 광진구를 누비는 모습을 보면서 한참 정신을 놓았던 기억이 있군요. 어라?저분 친박 아니었나?.이제 다시 자유한국당 깃발아래 주민앞에 나오려 하시는군요. 힘찬 출발하시는 전지명님! 원하시는 꿈 꼭 이루기 바랍니다.다만 소신이 궁금할 뿐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