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어린이교통안전 합창대회 및 그림공모전
서울지방경찰청, 4월 15일까지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 대상으로 신청 접수.
 
디지털광진
 

서울지방경찰청에서는 어린이교통안전 합창대회 및 그림공모전을 개최한다.

 

광진경찰서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은 서울지역 초등학생 또는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오는 415일까지 어린이교통안전 합창대회 참가 신청서를 접수한다고 한다. 참가신청서는 서울경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mylee100@police.go.kr로 이메일 제출하면 된다. (문의 서울청 교통안전계 700-5024)

 

합창대회의 지정곡은 서울지방경찰청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음원과 MR이 제공된다.

 

참가방법은 7곡의 지정곡 중 선택하거나 창작곡을 만들어 창작 율동과 함께 3분이내의 영상으로 제작해 427일까지 광진경찰서 교통과 교통안전계 홍보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etebleu@police.go.kr 광진경찰서 교통안전계 2285-7354)

 

심사 방식은 1차 경찰서 영상심사, 2차 서울청 영상심사, 3차 경연으로 이루어지고 3차 경연날짜는 531일이다. 수상은 유치부와 초등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수상자에게는 서울청장상과 함께 부상이 제공된다. 또한, 입상작의 영상은 향후 경찰홍보용으로 활용된다.

 

그림대회의 경우 교통안전을 주제로 한 그림(8절지 도화지)415일까지 서울경찰청 교통정보센터(5)으로 우편접수를 하면 되고, 54일 서울지방경찰청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역시 서울청장상과 함께 부상이 주어지고, 수상작은 서울경찰청 및 구민회관과 연계해 오는 57일부터 630일까지 전시된다.

 

▲ 어린이교통안전 합창대회및 그림공모전 포스터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03/15 [18:08]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