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종철 의원 ‘2017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도 수상
수도권 일보 주최, 지난해 행정사무감사 우수 의원 선정해 시상
 
디지털광진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 문종철 의원(더불어민주당, 광진2)27일 서울시의회 의원회관 2층 제1대회의실에서 열린 ‘2017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시상식에서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 27일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우수의원상을 수상한 문종철 의원(왼쪽)     © 디지털광진

 

 

2017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은 수도권일보가 주최하고 시사뉴스파이낸셜 데일리가 주관하며 매년 서울시 행정사무감사에서 탁월한 실적을 올린 서울시의원들을 대상으로 수상자를 선정하여 주는 상이다.

 

문 의원은 2017년 도시안전건설위원회 행정감사에서 재난 취약지역의 생활안전개선사업의 자치구 예산지원 수요 증가와 저소득층 밀집지역 및 재난 취약가구를 재난으로부터 보호하자는 여론을 반영해 생활안전시설 확충 및 정비로 사회적 약자도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근거규정을 마련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문종철 의원은 이번 행정감사는 9대 시의회를 마무리 하는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다. 이번 행감을 통해 시민의 안전 그 중에서도 재난 발생시 더 큰 피해를 입는 사회적 약자들을 지키기 위해 서울시가 하는 정책들을 전체적으로 한 번 돌아보는 방향으로 감사를 진행하였는데 이게 좋은 결과를 이끈 것 같다. 2018년 초부터 연속으로 두 개의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02/28 [19:50]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