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종철의원,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23일 시상식에서 의회부문 지역경제밣전공로대상 수상
 
디지털광진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 문종철 의원(더불어민주당, 광진2)은 지난 23일 서울 백범기념관 컨벤션 홀에서 열린 ‘2018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시상식에서 의회부문 지역경제발전공로대상을 수상했다.  

 

▲ 서울시의회 문종철 의원이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을 수상했다.     © 디지털광진

 

 

이 상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대한민국보도방송 국민행복시대, 국제문화공연교류회, 스포츠 투데이 선데이 타임즈, 안중근의사 평화컵 조직위원회, 스타코리아가 주관하고 ‘2018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조직위원회가 엄격한 평가를 통해 매년 정치,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기여한 사람들을 선정하여 주는 상이다.

 

문 의원은 서울시의회 9대 의회 동안 서울특별시 새마을 운동조직 지원에 관한 조례을 발의하여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하는 새마을운동조직과 새마을 사업 지원의 근거를 마련하였다. 2017년 예결위원으로 활동하면서 2018년 서울시 예산에 “(가칭)광나루 문화예술종합학교 설립연구용역비, 군자역 8번 출구 에스컬레이터 설치, 군자역 6,7번 출구 케노피 설치, 광장동 주변도로 보행환경사업 개선 사업, 천호대교 엘리베이터 설치 등 주민들이 요구하는 사업들을 예산에 반영하여 주민들의 호응을 받은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문종철 의원은 “2018년 새해 시작부터 이렇게 훌륭한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올해에는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 것 같다. 9대 의회 의정활동을 하면서 항상 주민들의 편에서 소통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런 결과들이 뜻 깊은 수상들로 이어져 감사하고, 앞으로 더 노력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다. 서울시민 모두에게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02/28 [19:35]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