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설맞이 명절행사 ‘행복나눔 한마당’
광진노인종합복지관, 5일~9일 경로당 연계사업 설맞이 명절행사
 
디지털광진
 

광진노인종합복지관(관장 화평 스님)은 설날을 앞두고 경로당 어르신들 간의 화합과 친목도모의 자리를 마련하고 명절 고유의 뜻과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경로당연계사업 설맞이 명절행사 행복나눔 한마당을 진행한다.

 

▲ 지난해 설날 행복나눔한마당 비석치기 모습     © 디지털광진

 

 

5일부터 9일까지 강변우성아파트경로당 등 37개 경로당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역 내 경로당 어르신들과 인근에 위치한 어린이집의 어린이들이 한 자리에 모여 민속놀이인 윷놀이와 비석치기를 함께 할 계획이다.

 

어린이들은 어르신들에게 세배도 하고 자원봉사자를 모집하여 함께 행사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더욱 흥겨운 명절행사를 만들게 된다.

 

노인복지관은 이번 행사를 통하여 경로당 어르신들이 한자리에 모여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어르신들 간의 화합의 장이 될 것이며, 경로당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하고 경로당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명절을 맞이하여 1·3세대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함으로써 세대 간의 이해를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된다. 경로당 이용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02/01 [18:21]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