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문화원 갤러리 전시회수 늘린다.
전시기간 줄여 더 많은 전시회 유치. 다양한 장르 작품 전시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8/01/26 [16:30]

 광진문화원(원장 양회종)이 올 한 해 문화원 내 갤러리 전시기간을 줄여 더 많은 전시회를 유치한다.

 

▲ 광진문화원 갤러리 전경     © 디지털광진

 

 

광진문화원 갤러리는 수강생과 지역주민에게 생활문화복합 공간의 일환으로 무료 개방해 연중 우수작품을 전시함으로써 사랑받는 생활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올해로 운영 2년째를 맞이한다.

 

특히 올해는 지역주민들 생활 속에서 문화가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보다 많은 사람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전시회당 전시기간을 줄였다. 지난해에는 전시회당 전시기간이 월 1회 정도였지만 올해는 짧게는 1, 길게는 2주 정도로 줄여 보다 많은 전시회가 열릴 수 있도록 했다.

 

전시일정은 1월 임정의 사진작가의별빛이 흐르는 밤사진전을 시작으로 데생, 회화, 게임아트, 서양화, 보태니컬 아트, 시와 시조, 공예퀼트, 사군자, 드로잉자수 등 12월까지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전시된다.

 

양회종 광진문화원장은올해 작품전시에 앞서 대관 및 전시희망 신청을 받아보니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많은 전시희망자가 접수했다. 이에 올해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전시회를 열수 있도록 전시기간을 줄였다. 향후 갤러리를 잘 운영해 각종 문화예술강좌 중심의 문화원 운영에서 벗어나 지역 주민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광진문화원은 강변역 1번출구로 나와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관람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진문화원 홈페이지(www.kjcc.or.kr), 광진문화원 사무국(전화 447-0244)로 문의하면 된다.

 

▲ 올해 전시일정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1/26 [16:30]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