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시설공단,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 결의
25일 결의대효ㅚ 열고 마스코트 배지 전 직원에게 배부
 
디지털광진
 

 광진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명래)25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결의대회를 개최하였다.

 

▲ 25일 진행된 결의대회에서 시설관리공단 임직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 디지털광진

 

 

결의대회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패럴림픽의 홍보 동영상을 시청한 후 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 · 반다비 배지를 전 직원에게 배부하고 착용하는 퍼포먼스로 진행되었다.

 

공단은 지난해 10월부터 문화예술회관 외벽 대형 현수막 게재 및 구민체육센터, 중곡체육센터 현수막 게재, 각 시설별 로비 엑스배너 설치, 접수처 및 엘리베이터 모니터 홍보 영상 상영, 공단 업무용 차량 및 셔틀버스 올림픽 홍보스티커 부착 운행, 공단 소식지 및 프로그램 안내 팜플렛 홍보. 홈페이지 홍보배너 게재. 올림픽 마스코트 조형물 순회 전시 등, 지역주민과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쳐왔다.

 

이명래 이사장은 모든 임직원은 구민 및 고객들이 함께 국가적 대사인 올림픽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8/01/26 [10:38]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