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기만 서울시의원, 서울 YMCA에서 감사패 받아.
취약계층 청소년들에 스키강습 및 다양한 체험기회 제공한 공으로
 
디지털광진
 

김기만 서울시의원(광진1, 더불어민주당)이 지난 15일 서울 YMCA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 서울 YMCA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김기만 서울시의원(우측에서 3번째)     © 디지털광진

 

 

김기만 의원은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으로서 소외계층 청소년들의 체육활동 확대에 관심을 가져왔다. 취약계층 청소년의 경우 부모의 맞벌이, 가정환경,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인해 양질의 체육활동을 경험할 기회가 매우 부족한 실정이다. 이에 기초수급대상자, 차상위, 한무모가정 자녀, 저소득 다문화 가정의 청소년을 선발해 스키강습 및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했다 

스키캠프는 서울특별시와 서울YMCA가 공동으로 추진한 사업으로, 수혜 학생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 의원은 사업이 지속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사업이 확장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 이에 서울YMCA에서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기만 의원은 시민을 위해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한 것뿐인데, 감사패를 받게 되어 더욱 책임감을 느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의 스포츠 향유 기회 확대에 앞장설 것이라 전했다.


 
기사입력: 2017/12/22 [16:19]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