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포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 삶을 바꾸는 10가지 시민공약
광진포럼, 18일 내년 지방선거 공약 주제로 12월 정례포럼
 
디지털광진
 

 광진구민들의 토론광장인 광진포럼(광진주민연대, 건국대 커뮤니티비즈니스센터, 건국대 LINC사업단+, 디지털 광진, 광진시민허브)에서는 1218우리 삶을 바꾸는 10가지 시민공약을 주제로 10월 정례포럼을 개최한다.

 

18일 오후 7시부터 건국대학교 상허생명과학대학 301(2)에서 열리는 이번 포럼에서는 광진구의 5개 네트워크(광진협동사회경제네트워크, 광진복지네트워크, 광진마을공동체네트워크, 광진문화예술인네트워크 다락, 광진시민사회단체연석회의)별로 내년 지방선거와 관련한 의제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각 네트워크는 내년 지방선거와 관련해 의제를 발굴하고 자체토론을 거쳐 출마자들에게 제안할 공약을 간추렸으며, 이날 포럼에서 발표하게 된다.

 

광진협동사회경제네트워크는 사회경제지원센터 왕민성 팀장, 광진복지네트워크는 광진장애인자립생활센터 김주현 대표, 광진마을공동체네트워크는 마을나루터 오봉석 대표, ‘다락은 한국아동국악교육협회 김사운 대표, , 광진시민사회단체연석회의는 광진시민연대 마주현 대표가 각각 의제를 발표할 예정이다.

 

의제발표가 끝난 후에는 과천풀뿌리 조직화 과정과 주민주도정치를 주제로 학교평화만들기 이화영 대표가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연후에는 청중들과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되었다.

 

광진포럼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없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광진주민연대(전화 466-9390)로 문의하면 된다.

 

▲ 12월 광진포럼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7/12/15 [18:53]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