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기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양복지관, 어르신들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워커힐문화공감센터 지원받아 어르신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꾸러미 전달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7/12/11 [18:21]

자양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영심)에서는 6일 한국마사회 워커힐 문화공감센터(센터장 유승일)의 지원을 통해 준비한 식료품 꾸러미를 어르신 120여명에게 전달하였다.

 

▲ 워커힐문화공감센터 유승일 센터장이 자양복지관 장영심 관장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이번 지원 행사를 위해 자양복지관에서는 인근 재래시장에서 총 5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구입함으로써 재래시장 활성화에도 기여했으며,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통한 생활안정을 지원하고자 추진되었다.

 

선물꾸러미는 떡국떡, 소고기, 미역, 다시마, , 간장, 멸치로 구성되었으며, 따끈한 떡국떡으로 올 겨울을 따뜻하게 지내시길 희망한다는 기원도 함께 담겨있다.

 

이번 행사를 지원해준 한국마사회 워커힐 문화공감센터 유승일 센터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복지관 직원분들이 정성스럽게 직접 준비해주신 꾸러미를 보니 저도 마음이 따뜻해지고 힘이 나는 것 같다. 앞으로 다가올 추운 겨울 건강하게 보내시고 다음에 또 인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국 마사회 워커힐 문화공감센터는 지난 2016년부터 복지관 노인 정보화교실 노후 컴퓨터 교체, 무료경로식당 노후 장비 교체, 절기행사 지원, 김장김치 지원, 식료품 꾸러미 지원 등 1,700여만원을 지원하였다.

 

자양종합사회복지관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무료경로식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는 밑반찬배달 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르신들의 결식예방과 안부확인을 통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 유승일 센터장이 어르신에게 선물꾸러미를 전달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2/11 [18:21]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