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원봉사자 여러분 수고 하셨습니다.
광진구, 5일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열어
 
디지털광진
 

광진구는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해 5일 오후 구청 대강당에서‘2017 자원봉사의 날 기념식을 개최하고 한 해 동안 봉사한 자원봉사자를 격려하였다.

 

▲ 김기동 광진구청장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행사에는 지역 내 자원봉사자와 단체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으며, 기념식과 우수 자원봉사자 표창, 봉사단의축하공연과 초청강사 특강 등이 진행되었다.

 

이날 식전공연으로 공연전문 재능나눔 봉사단인 리플리히 청소년 오케스트라와 광진모던색소폰, 씨에로 오카리나 등이 행진곡과 왈츠, 가요 등 신나는 축하 연주를 펼쳐졌다.

 

 

공연 외에 감사로 힐링하라를 주제로 한건수 G.LAB 감사연구소 대표 강연이 진행되었으며, 한 해 동안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우수자원봉사자 표창과 실적우수자 인증서 수여식이 진행됐다.

 

광진구는 올 봉사실적을 기준으로 자원봉사 참여도, 활동내용, 봉사활동 기여도 등을 고려해 유공자 57명을 선발해 표창장을 주고, 연간 봉사실적이 300시간 이상인 실적 우수자 74명에게는 자원봉사 실적인증서와 기념 뱃지를 수여했다. 아울러 자원봉사 캠프 운영을 잘한 총 7동 캠프에 대한시상도 있었으며 행사장 한 쪽에선 자원봉사자 활동을 홍보하고 공유하기 위한 자원봉사 활동사진 전시회도 열렸다.

 

▲ 우수자원봉사자 표창     © 디지털광진

 

▲ 2017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서 한건수 G.LAB 감사연구소 대표가 특강을 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7/12/07 [14:59]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