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7 초등학생 겨울방학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광진구, 건대에서 4-6학년 200명 대상으로 겨울방학 영어캠프 운영
 
디지털광진
 

초등학생의 영어 실력향상을 위해 광진구가 다양한 체험위주의 실속있는겨울방학 영어캠프를 운영하기로 하고 12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 광진구 초등학생 영어캠프 수업 모습     ©디지털광진

 

영어캠프는 지역 내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해외를 나가지 않고도 영어를 알차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초등학생의 영어 의사소통능력을 향상시키고 공교육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캠프는 건국대학교 인문학관에서 지역 내 초등학교 4~6학년 학생 200명을 대상으로 2018112일부터 126일까지 평일에 10일간 운영된다.

 

강의는 원어민강사와 한국인 지도교사 등 총 28명의 강사진이 의사소통 기능과 활동위주의 실용영어 집중교육을 실시하며, 사전 레벨테스트 실시 후 수준별 5단계 레벨 맞춤수업으로 총 14개 반을 운영한다.

 

수업은 일상생활과 밀접한 소재인 자연, 과학을 주제로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등 4가지 영역을 골고루 발달시키는 균형 잡힌 영어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반복학습을 통한 영어실력 향상을 돕기 위해 수업 후에는 가정에서 복습할 수 있도록 화상영어시스템 연계수업도 함께 진행된다.

 

참가학생 선발은 학교별 인원배정 및 학교장 추천에 의해 이뤄지며,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오는 30일까지 재학중인 학교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되고, 모집인원 초과시 학교별 총인원을 고려해 우선순위를 부여한다.

 

참가비용은 1인당 28만원으로, 구에서 17만원을 지원하고 본인부담은 11만원이다. 단 저소득층 자녀는 참가인원 10% 범위 내에서 수강료 전액을 지원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진구청 홈페이지(www.gwangjin.go.kr) 알림판을 참고하거나 구청 교육지원과(전화 450-7169)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여름방학 영어캠프 운영 결과 지역 내 초등학생 200명이 참여한 가운데 91%181명이 캠프를 수료했으며, 설문조사 결과 전체 참가자 가운데만족이상의 답변이 92.1%로 나와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광진구는 밝혔다.


 
기사입력: 2017/11/29 [17:40]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