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9회 아름다운 미소사진공모전 시상식
20일 사진전 개막식. 제22회 광진구사진작가회 회원전도
 
디지털광진
 

 광진구는 20일 오후 광진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광진구사진작가회(김화연) 주관으로 19회 아름다운 미소 사진공모전 및 제22회 광진구사진작가회 회원전개막식을 열고 25일까지 전시에 들어갔다.

 

▲ 19회 미소사진공모전 시상식이 끝난 후 백호 부구청장(우측에서 세번째), 김화연 회장(우측에서 두번째)과 윤상목 금상수상자(우측에서 네번째)를 비롯한 수상자들이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 디지털광진

 

 

19회 미소사진전 시상식을 겸한 이날 개막식에는 백호 광진구 부구청장과 광진구사진작가회 김화연 회장을 비롯한 사진작가회 회원들, 장은수 예총회장 등 지역 문화예술인, 한국사진작가협회 조건수 이사장과 사진작가협회 각 자치구 임원 등이 함께 했다.

 

광진구사진작가회 김화연 회장은 개막식 인사말을 통해 올해도 많은 사진인 여러분이 소중한 작품을 출품해 주셨다. 입상되신 수상자들께는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입상작의 한정된 숫자로 인해 선정해 드리지 못한 작품이 많아 아쉬움도 있다. 미소사진전은 행복광진을 지향하는 사진전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인사말을 하고 있는 김화연 회장     © 디지털광진


 

김학연 회장에 이어 백호 부구청장, 조건수 이사장, 장은수 회장은 축사를 통해 사진전개막을 축하했다. 특히 백호 부구청장은 내년부터 미소사진전 시상금을 올리기 위해 사진전 예산을 증액 편성했다고 말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19회 아름다운 미소 사진공모전 및 제22회 광진구사진작가회 회원전은 오는 25일까지 광진문화예술회관 1층 전시실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세 번째로 광진구에서 진행되었던 한국-터키 국제사진교류전은 올해는 터키에서 제4회 행사로 열린다. 내년에는 광진구에서 제5회 사진전이 열릴 예정이다.

 

▲ 개막식 테이프 자르기     © 디지털광진

 

▲ 작품을 관람하는 사람들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7/11/21 [14:09]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