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재단, 14.15일 뚝섬 팝아트 페스티벌 연다.
30여명의 작가와 공연팀 참여, 나루아트센터 광장 일대에서 개최
 
디지털광진
 

 ()광진문화재단(사장 김용기)에서는 14일과 15일 이틀간 나루아트센터 광장앞 능동로 일대에서‘2017 2뚝섬 팝아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지난해 팝아트 페스티벌 작가 부스     ©디지털광진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총 2일 동안 2호선 건대입구역5번 출구에 있는 나루아트센터 광장 앞 능동로 일대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팝아트 문화행사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티브포드가 주관하며, 예산은 민간기업으로부터 지원받는다.

 

 

행사가 열리는 나루아트센터는건대 맛의 거리와 로데오거리 등 활기 넘치는 젊음의 거리에 위치해 있어,‘팝아트의 대중화를 선언하다!’라는 올해 축제 주제에맞게다소 어렵게 느껴졌던 팝아트라는 문화콘텐츠를 젊은 아티스트와 젊은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아트 문화축제로 펼칠 예정이다.

 

팝아트페스티벌은 14일 오후 1시 나루아트센터 광장 특설무대에서 김기동 광진구청장을 비롯해 광진문화재단 사장, 지역의 주요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식을 시작으로 열린다.

 

14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에는 30여 명의 국내유명 젋은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길거리 아트 공작소스트리트 팝아트 갤러리 쇼와 지역 예술작가들의 작품과 수공예품 전시 판매하고 체험할 수 있는광진아트마켓 with 건대프리마켓’, 아트와 공연이 하나 되는인디팝아트콜라보 쇼 등 화려한 퍼포먼스와 전시 작품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페스티벌 참여 작가가 실시간으로 관객들 앞에서 작품을 완성하는라이브 페인팅 쇼가 펼쳐질 예정이며,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팝 아티스트들의 작품과 그들의 작품세계에 대한 이야기를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아트 토크콘서트도 진행된다.

 

행사와 관련된 각종 프로그램 및 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광진문화재단(http://www.naruart.or.kr, 전화2049-47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7/10/11 [11:02]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