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복나눔 희망광진 9988해피투게더
광진노인종합복지관 10월 16일 14주년 기념식과 한마음대축제 실시
 
디지털광진
 

 광진노인종합복지관(관장 화평 스님)에서는 노인의 날과 개관 14주년을 맞이하여 1018일 광진광장에서 개관기념식과 지역사회 어르신과 주민들이 함께하는 문화축제를 개최한다.

 

▲ 지난해 10월 열린 한마음대축제에서 발달장애인들과 복지관 어르신, 봉사자들이 함께 구성한 난타팀 '같이 가치'가 축하공연을 하고 있다.     ©디지털광진

 

이 행사는 광진노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기념행사로 지역사회에 경로효친사상을 일깨우고, 노인공경 분위기를 조성하여 노인복지사업에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오전 11시부터 열리는 축제에서는 홍보체험부스와 문화공연이 진행되며,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개관 14주년 기념식에서는 모범어르신 및 직원들을 표창하고 조손가정에 9988해피투게더 장학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오후 3시부터는 지역주민 가요제인 제7회 가수왕 선발대회가 열린다. 가수왕 선발대회에는 광진구에 연고가 있는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접수를 통해 선발된 10개 팀이 노래경연을 벌인다.

 

이외에도 문화체험활동과 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행사시간 동안 다양한 기관들의 참여부스가 운영된다.

 

행사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광진노인종합복지관(전화 466-6242)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7/10/10 [16:52]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