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7찾아가는 문화원 뮤지컬‘파수꾼’공연
광진문화원, 10월 18일 나루아트센터대공연장에서 창작뮤지컬 공연
 
디지털광진
 

 

광진문화원(원장 양회종)이 찾아가는 문화원 프로그램으로 창작무지컬 파수꾼을 공연한다.

 

▲ 창작뮤지컬 파수꾼 연습모습     © 디지털광진

 

 

찾아가는 문화원은 주민생할권에 찾아가는 문화행사를 통해 구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생활예술 활성화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1018일 오후 8시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뮤지컬공연을 올리게 되었다.

 

뮤지컬 '파수꾼' (White Wolf) 은 이강백 작가의 원작에 10곡 이상의 창작곡을 넣어 청소년도 쉽게 참여하여 공감할 수 있는, 청춘 뮤지컬로 만들었다.

 

파수꾼에서는 오랫동안 이리떼의 공격이라는 위협으로부터 마을을 지키느라 사방 경계마다 망루를 세우고 파수를 서는 중에 벌어지는, 어느 신참 파수꾼의 황야에서의 하루를 그리고 있다.

 

광진문화원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문화원 수강생, 전문 연극인이 참여하고 특히 광진경찰서 청소년 프로그램활동과 연계하여 관내 중고등학생들이 출연하는 창작 뮤지컬공연이다. 구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연은 무료로 당일 선착순 입장하면 되며 공연에 대한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광진문화원(전화 447-0244)으로 문의하면 된다.

 

▲ 파수꾼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7/09/26 [17:51]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