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의회, ‘성공적인 파워스피치’ 교육실시.
8일 대중연설 및 의사소통 능력 향상기법 주제로. 의원추천 역량강화교육 계속 진행
 
디지털광진
 

 광진구의회(의장 김창현)2017년 하반기 의원 역량강화 교육의 일환으로 지난 8일 의회 브리핑룸에서‘성공적인 파워스피치를 주제로 교육을 실시했다.

 

▲ 8일 진행된 '성공적인 파워스피치' 교육     © 디지털광진

 

 

이번 교육은 김수범 의원이 추천한 것으로, 스피치 교육을 통해 효율적인 의사표현과 정책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의사소통 기법을 개선함으로써 구민들과의 유대관계 증진 노력을 위해 마련됐다.

 

강의를 맡은 JS스피치 대표 이정신 강사는 성공한 사람들의 언어 습관, 말 잘하는 사람들의공통점, 설득력과 신뢰성을 높여주는 나만의 목소리 찾기, 경청의 기술, 대화의 법칙 등을 내용으로 사례와 실습을 위주로 생동감 있는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에 참여한 의원들은 스피치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고, 광진구의회가 지향하는 의견과 정책을 구민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법을 배우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후 의원 역량 강화 교육은 김창현 의장이 추천한 교육발전·도시발전·지방분권분야, 박삼례 의원이 추천한 선거법 이해 분야 등으로 총 5회에 걸쳐 실시될 예정이다.

 

▲ 교육이 끝나고 기념촬영을 하는 강사와 의원들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7/09/13 [09:21]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