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태초먹거리 대표 이계호의 건강이야기
12일 광나루아카데미, ‘기본이 회복되어야 한다’주제로 강연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7/09/08 [09:18]

 

광진구의 대표 인문, 교양강좌‘2017 행복 배움 똑똑! 당신의 공감을 일깨웁니다 - 광나루 아카데미에서는 다섯 번째 강연으로 태초먹거리 이계호 대표를 초청해 12일 오후 3시 구청 대강당에서착한 먹거리와 건강을 진행한다.

 

이계호 대표는 영남대학교 화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오레곤주립대학교에서 분석화학, 이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 직접 설립한 태초 먹거리 학교를 맡고 있다. 충남대학교 명예교수로도 재직중이다.

 

 

강의 주제는기본이 회복되어야 한다,이 대표는우리 인체에 가장 좋은 것은 자연스럽고 단순한 것이며,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인위적인 모습을 자연적인 모습으로 바꾸는 것으로 기본이 회복되어야 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강연에서 이 대표는 인간의 정신과 육체, 인간의 원래 모습, 현재 우리의 모습, 기본이 회복되는 원인치료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강연 후에는 강연 주제와 관련해 이 대표와의 질의응답의 시간도 가진다.

 

광나루아카데미는 오는 10월에는 김종군 건국대 교수가 신화의 나라 코리아, 11월에는 방병선 고려대 교수가아름다운 우리 그릇, 달항아리 이야기, 같은 달 허성도 서울대 명예교수는우리 역사 다시보기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광나루 아카데미는 무료 공개강좌로 운영되며 수강을 희망하는 구민은 행사 당일 선착순 300여명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광나루아카데미 포스터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9/08 [09:18]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