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드림스타트 협약후원기관 현판전달식 개최.
광진구, 7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건대병원 등 33개 기관 대표 참석
 
디지털광진
 

 

광진구가 드림스타트 개소 4주년을 맞이하여‘드림스타트 협약후원기관 현판전달식’을 개최했다.

 

▲ ‘드림스타트 협약후원기관 현판전달식’에서 김기동 광진구청장과 협약후원기관 대표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7일 오전 11시 광진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현판전달식은 김기동 광진구청장을 비롯하여 건국대학교 병원 등 33개 드림스타트 협약 후원기관의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광진구는 지난 2013년부터 체육, 학습, 심리상담 등 31개 맞춤형 드림스타트 프로그램을 드림스타트 사례관리아동 300여 명에게 지원하고 있으며 여기에 참여한 지역 병 ․ 의원, 심리치료기관, 태권도장 등 33개 기관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역사회 지원체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날 현판 전달식을 마련되었다.

 

또한 구는 저소득 아동에게 빈곤의 대물림을 막기 위해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아동의 건강과 보육, 복지 등 다양한 면에서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은“아이들이 힘든 환경을 극복하고 꿈을 이뤄 당당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우리구 아동복지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조언과 협조 바란다”고 말했다.

 

▲ 기념촬영     ©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7/06/08 [17:22]  최종편집: ⓒ 디지털광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