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진구-서울시설공단 업무협약 체결
서울동화축제의 안정적인 추진과 어린이대공원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디지털광진   기사입력  2017/04/18 [10:45]

 

광진구와 서울시설공단이 손을 잡고 서울동화축제의 안정적인 추진과 어린이대공원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 업무협약식에서 김기동 광진구청장과 이지윤 서울시설공단 이사장이 협약서를 들고 악수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광진구와 서울시설공단은 17일 오후 4시 어린이대공원 회의실에서 김기동 광진구청장, 이지윤 서울시설공단 이사장, 이강오 어린이대공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세계적인 서울동화축제를 만들기 위한 서울시설공단⋅광진구청 업무협약 체결식’을 개최하였다.

 

협약에서 양 기관은 서울동화축제 장소 제공 및 관계시설 사용 등 축제 인프라 협력, 서울동화축제 관람객 유치 및 어린이대공원 활성화를 위한 홍보, 서울동화축제 프로그램 상호 제안 및 개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동화산업 클러스터 구축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올해로 제6회를 맞은 서울동화축제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어린이대공원 및 정문 앞 도로에서‘꿈과 흥이 날아오르는“나! 동화 속 주인공이야!”’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은“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서울동화축제에 대한 인프라구축과 지역 동화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아동이 행복하고 존중받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협약을 체결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디지털광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4/18 [10:45]   ⓒ 디지털광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